Tintin 기자 : 파라오의 시가
Tintin과 그의 충직한 파트너 Snowy가 비범한 모험을 떠납니다... 지중해를 여행하다 Professor Sarcophagus를 만난 이 유명한 기자 콤비는, 파라오 키오스크의 무덤을 찾아 나서기로 합니다. 이 무덤에는 어떤 어두운 비밀이 숨어있을까요? 이집트와 인도, 아라비아를 거쳐 여행하던, Tintin과 Snowy는 동양 전역에 걸친 거대한 마약 밀매 네트워크를 발견하고 조사하게 됩니다. 원작에 충실한 다채로운 모험 - 이 게임은 Hergé의 번득이는 독창성이 그려낸 Tintin의 풍성한 세계관과 정교하고 흥미진진한 이야기를 배경으로, 신비로운 이집트와 끝없는 아름다움을 자랑하는 다양한 지역으로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Cigars of the Pharaoh”는 시리즈의 네 번째 모험입니다. 생생한 모험으로 가득한 게임 - Tintin과 함께 액션이 넘치고 머리도 써야 하는 스테이지에 뛰어들어, 국제적인 마약 밀매 사건을 해결하세요. 동양을 탐험하고, 무덤과 광활한 사막, 초목이 우거진 정글 등 온갖 위험이 도사린 장소를 모험하세요. 도전 정신을 불러일으키는 다양한 게임플레이 - 어드벤처와 수사 장르 게임의 최고 요소만을 조합한 독특하고 혁신적인 게임플레이를 즐겨보세요. 탐정이나 기자의 모습으로 변신하세요. 주변을 탐색하며, 잠입하여 단서를 찾고, 미려한 컷신으로 풍성하게 구성한 탐문 조사를 통해 퍼즐을 해결하세요. - 수수께끼, 탐색 또는 잠입 구간, 비행기 및 자동차 추격적, 탐문 조사 등, 모두에게 진정한 기자가 된 듯한 모험을 선사하는 독특하고 혁신적인 게임플레이를 경험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