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ibetan Quest: Beyond World's End (Xbox Version)
3주전 여러분의 사랑스러운 조카가 티베트로 고고학 여행을 떠날 때만 해도 이런 극적인 사건이 앞으로 펼쳐질 것이라는 증후는 어디에도 없었습니다. 하지만 어제 받은 의문의 편지를 통해서 라리사와 그녀의 동료들이 눈보라 속에서 실종되었다는 사실을 알게되었습니다. 이에 여러분은 일말의 주저함도 없이 여러분의 피보호자인 조카의 구조를 위해서 집을 나서게 됩니다. 그리고 라리사가 머물렀던 티베트의 사원의 주민들이 라리사와 그녀의 원정대가 마지막으로 목격되었던 전설의 도시 샹그릴라로 여러분을 안내 해줍니다. 샹그릴라에서 무슨 일이 벌어진건지, 그리고 마법으로 가득 채워진 이 고대의 도시 아래에 있는 미로에 숨겨진 비밀이 무엇인지 알아내십시오. 온갖 장애물과 퍼즐들을 풀어내고, 이 광활한 회랑에 깃든 초자연적인 힘들과 직면하여 여러분의 조카의 실종에 대한 단서를 찾아내십시오. 여러분은 신비로운 티베트로 여행을 떠날만큼의 용기를 가지고 계신가요? 세상의 끝 저머너에 있는 샹그릴라에 도사리고 있는 위험과 맞서 여러분의 가족을 구할 수 있을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