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름다운 목련 나무들로 ""목련의 주""라는 별명이 붙은 Mississippi Acres 보호 구역은 사냥꾼들에게 각별한 장소입니다. 습지와 절벽이 침엽수림과 깊고 검은 강을 만나며 어우러지는 놀랍도록 아름다운 경관 때문이기도 하지만, 독특한 야생 동식물이 가득하기 때문입니다. 사냥에 나설 마음을 먹었다면 언제든지 Mississippi Acres 보호 구역에서만 맛볼 수 있는 특별한 사냥과 모험 가득한 야외 활동을 경험하세요. 델타 지역 사냥 낙엽과 나뭇가지 위를 사뿐사뿐 가로지르는 회색여우를 뒤쫓거나, 겁많은 콜린메추라기, 커먼퀘일, 들칠면조를 은신처에서 끌어내세요. 키 작은 수풀 틈으로 달려가는 날쌘 동부솜꼬리토끼를 잡고 주변을 어슬렁대는 야생돼지와 아메리카흑곰, 흰꼬리사슴을 피해 재빨리 도망치세요. 인공 조성 지역에서는 아메리카 너구리가 쓰레기통을 뒤지고 난장판을 만드는 모습을 보더라도 놀라지 마세요. 우습게 봐서는 안 될 작은 말썽쟁이들입니다. 하지만 가장 중요한 점은 강가나 깨끗한 물가에서는 경계를 늦춰서는 안 된다는 것입니다. 끈질긴 미시시피 악어가 깊고 어두운 물 속에서 몰래 움직이며 먹이를 덮칠 완벽한 타이밍을 노리고 있으니까요. KULLMAN .22H 클래식한 볼트 액션 소총으로 소동물을 사냥할 때 적합합니다. 22구경 탄환을 사용하며 3가지 모드로 사용할 수 있고, 재산과 가축을 노리는 작은 들짐승들을 막을 수 있는 충분한 위력과 안정성을 지녔습니다. Kullman .22H는 몸체가 가벼우면서도 견고해 장거리 사냥용 장비로도 이상적인 소총입니다. 어둠 속의 기척 Mississippi Acres 보호 구역이 근 10년간 경험한 중 최악의 수해를 입고 파괴되어 전역이 물에 잠기는 바람에 이곳에 살던 이들이 이주하고 있습니다. 이곳을 복구하기 위해 현지에서 경쟁 구도인 두 사냥 클럽 간에 불편한 동맹이 결성되었습니다. 하지만 상황이 보이는 것과 다르군요. 게다가 공원 관리인 이미 데이비스가 자신이 악랄한 음모에 말려들었음을 발견하자 더욱 나쁘게 돌아가기 시작합니다. 그녀를 도와 진실을 밝혀내세요! 경험을 공유하세요 혼자만의 경험을 즐기는 대신 다른 플레이어의 Mississippi Acres 보호 구역 플레이에 합류해 함께 플레이하세요. 스토리 미션 외에 모든 플레이를 협동 모드에서 즐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