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까지 여러분은 Hirschfelden의 구불구불한 언덕에서 사냥을 해왔고 Layton Lake District 탐험해 왔습니다. 이제 경험하기 힘든 Medved-Taiga 국립공원 사냥 원정에서 가장 가혹한 자연의 환경과 만날 대비를 하십시오. 시베리아의 가혹한 풍경에서 영감을 받은 냉혹한 툰드라를 횡단하고, 옆으로 기운 나무가 빽빽이 들어찬 숲으로 들어가고, 얼어붙은 만으로 모험을 떠나세요. 이곳에서는 수시로 기후가 변해 순식간에 눈보라가 휘몰아치는 곳에 남겨지거나 부서지는 얼음에 둘러싸이게 될 것입니다. MEDVED-TAIGA의 사냥감들 암울해 보이는 전경과 달리 Medved-Taiga 국립공원은 다양한 생명으로 가득합니다. 이곳에서 사향노루, (카리부로 알려진) 순록 그리고 야생 곰 등의 사냥감과 만나게 될 것입니다. 그리고 더 큰 동물도 이곳을 배회하죠. 사냥꾼들은 멋진 무스와 무시무시한 흑곰, 그리고 가장 진귀한 사냥감인 높은 지능의 유령 같은 스라소니와 만나게 됩니다. 미션과 크기 Medved-Taiga 국립공원의 오픈 월드는 64제곱킬로미터에 이릅니다. 이곳에서 32개의 미션, 50개의 보조 미션, 그리고 수많은 전경을 흥미진진한 내러티브로 만나볼 수 있습니다. 당신은 뛰어난 날씨학자인 Alena Khasavovna와 그녀의 과학 조사단을 도와주기로 계약한 생존 전문가이자 사냥꾼입니다. 시작이 좋지 않았던 여정에서 원정대를 결집하고, 지역 주민을 도우며, 모두가 여정을 무사히 마치는 건 당신에게 달렸습니다. 경험을 공유하세요 콘텐츠를 소유하지 않은 플레이어도 소유한 플레이어를 찾아 게임에 합류함으로써 비용 없이 Medved-Taiga 국립공원의 멀티플레이어 게임을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멀티플레이어 게임에서 사냥꾼들은 서로 경쟁하거나 협동할 수 있으며 후자의 경우 이 난이도 높은 보호구역에서 큰 도움이 될 것입니다. 마지막으로, 물론 이곳에서도 ATV(별도 DLC 구매로 이용 가능)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얼음 위에서 달리는 건 두근거리는 동시에 큰 재미를 선사할 것입니다. 의상을 착용하고 출발하세요 게임의 모든 사냥 보호 구역에서 이용할 수 있는 새로운 의상 세트(게임 내 통화로 구매 가능)를 구매하십시오. 그리고 시베리아로 들어갈 정도의 용기를 갖춘 플레이어는 새로운 스토리라인을 진행하다 보면 게임 무기 중 하나의 다른 버전을 만나볼 수 있을 겁니다. 생명으로 가득한 황무지 Medved-Taiga 국립공원에는 (사냥은 말할 것도 없고) 그동안 여러분이 보아온 그 무엇과도 다른 극적인 환경이 펼쳐져 있습니다. 영구 동토층으로 둘러싸인 이 지역에는 거대한 싱크홀이 존재하며 나무가 뿌리를 깊게 내리지 못해 곧게 자라지 못하고 특유의 드렁큰 산림이 형성되어 있습니다. 이곳의 바위조차도 자연의 영향력을 벗어날 수 없죠. 이곳에는 수천 년 동안 자연의 힘에 의해 조금씩 깎여 독특한 모양을 형성한 레나 필라스가 펼쳐져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