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unters' Choice: Bolt-Action Rifle Pack과 함께 사격 실력을 새로운 차원으로 끌어올리고 노련한 사냥꾼으로 거듭날 준비가 되었나요? 멋지고 항상 큰 힘이 되어 주시는 커뮤니티 여러분과 협업하여 선보이는 첫 번째 팩입니다. theHunter 커뮤니티가 선택한 볼트 액션 산탄총 3종은 각각 고유한 특징을 지니고 있어, 소유자가 놀라울 정도로 정확하게 소형 및 대형 사냥감을 다양하게 만날 수 있는 기회를 선사합니다. 각 산탄총은 다양한 조준경과 호환됩니다. Vallgarda .375 대형 및 위험한 사냥감을 사냥할 때 어울리는 최고의 동반자입니다. 정확성과 힘을 겸비한 Vallgarda .375 볼트 액션 산탄총은 사냥에 함께할 무기로 안성맞춤이죠. Johansson .450 중형부터 대형 사냥감을 사냥하기 좋도록 설계되었으며, 터프한 구조와 매끄러운 작동성을 갖춘 Johansson .450은 일관성 있고 믿음직한 성능을 보여줍니다. 동시에 현대적인 혁신과 전통적인 스타일링 사이에서 완벽한 조화를 이루죠. Fors Elite .300 Fors Elite .300과 함께 가장 큰 사냥감을 노려보세요. 상황이 빠르게 진행되는 시나리오에 적합한 볼트 액션 산탄총입니다. 신속한 재장전 메커니즘과 탁월한 힙샷 기능을 최대한 활용해 보세요. 탄창 크기가 크므로, 사격 세션을 길게 잡아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