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Valiant - Coat of Arms Collection
문장 컬렉션에서 원하는 대로 선택하여 병력과 플레이어 프로필을 꾸밀 수 있습니다. 깃발, 색상, 플레이어 아이콘 등 신규 컬렉션 중에서 마음에 드는 것을 골라 온라인 및 오프라인 게임 모드에 표시되는 엠블럼을 장식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