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Talos Principle Collection
이 번들은 The Talos Principle: Deluxe Edition과 The Talos Principle 2를 포함하고 있습니다. The Talos Principle: Deluxe Edition 탈로스 법칙은 철학적인 내용을 담은 1인칭 퍼즐게임으로, 전설적인 시리어스 샘을 개발한 크로팀에서 만들었으며, 톰 주버트(FTL, 더 스와퍼)와 조나스 카이라츠(바다는 모든 것을 요구한다.)가 스토리를 작성했습니다. 마치 긴 잠에서 깨어난 것처럼, 당신은 고대 폐허와 최신 기술을 보유한 이상하고 모순된 세상에 놓인 자신을 발견합니다. 창조주로부터 갈수록 복잡해지는 일련의 퍼즐을 풀라는 과업을 받은 후, 당신은 신념을 지킬 것인지, 아니면 다음의 어려운 질문을 할 것인지 선택해야 합니다. “당신은 누구죠? 당신의 목적은 무엇인가요? 이에 대해 앞으로 무엇을 할 건가요? The Talos Principle 2 The Talos Principle 2는 두뇌를 자극하는 1인칭 퍼즐 게임으로, 전작의 철학적 주제와 멋진 세계를 크게 확장하여 더욱 많은 도전을 제공합니다. 생물학적 인류는 멸종했지만 로봇의 도시에서 인류의 문화가 살아 숨 쉬는 새로운 세계에서 태어난 여러분은 거대한 힘을 숨기고 있는 신비한 거대 구조물과 관련된 놀라운 모험에 휩쓸리게 됩니다. 더 많은 것을 발견할수록 우주의 본질과 문명의 목적에 대한 질문에 더 많이 직면하게 될 것입니다. 더 나은 내일에 대한 깨진 약속, 인류의 실수를 반복하는 것에 대한 두려움, 이성에 대한 믿음 또는 인류를 완전히 포기하는 것. 당신이 내리는 선택과 당신이 따르는 방향이 이야기의 진행 과정을 결정할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