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Surge 2 - Premium Edition
제리코 시티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계엄령이 선포되어 무장한 군인이 돌아다니고, 로봇은 미쳐 날뛰며, 나나이트 감염이 파고든 도시입니다. 파괴된 대도시를 탐험하며 흉포한 적에 맞서 무자비한 전투 실력을 보여주세요. 더 서지 2의 다이나믹한 부위 타겟팅 시스템을 활용해 적에게서 장비를 뜯어내세요. 더 서지 2 - 프리미엄 에디션에는 게임 본판과 모든 시즌 패스 콘텐츠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스토리 중심 확장팩인 더 크라켄과 모든 출시 후 무기 및 방어구 세트도 포함됩니다. 크라켄 제리코 시티 해안가로 쓸려온 정체불명의 함선, VBS 크라쿠프의 진실을 밝혀보세요! BORAX-I 양자 철퇴 이 강력한 철퇴로 적을 5차원으로 뭉개 버리세요! Public Enemy Weapon Pack CREO에서 약탈한 장비에서부터 나나이트에 감염된 지팡이까지 13가지 새로운 무기를 찾아볼 수 있습니다! Jericho’s Legacy Gear Pack 잔혹할 정도로 멋진 BEAST 탱크 버스터, 근사한 Kyoko 해커 수트, 제리코 공식 파이어테일즈 마스코트 방어구로 도시에서 빠져나가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