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Sinking City - Worshippers of the Necronomicon
신규 퀘스트 3개가 담긴 팩으로, 미제 사건을 수사하며 형언할 수 없는 힘을 지닌 정체불명의 주문서를 찾아 나서는 Charles Reed와 함께 모험을 계속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