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Riftbreaker: Heart of the Swamp PC
갈라테아 37의 식민지 개척 임무를 맡은 애슐리와 릭스는 행성의 여러 독특한 장소로 향했습니다. 이번에는 위대한 버섯 나무를 중심으로 매우 풍부하고 다양한 생태계가 있는 균류 늪지로 모험을 떠나야 합니다. 안타깝게도 이 아름다운 생물군계의 균형이 위험에 처해 있습니다. 기생충 종이 이 땅을 파괴하고 있습니다. 애슐리는 균류 늪지의 균형을 되살리기 위해 직접 나서기로 결심합니다. 확장팩에 대하여: Heart of the Swamp은 The Riftbreaker의 세 번째 월드 확장팩입니다. 새로운 스토리 캠페인 분기에서 균류 늪지 생물군계의 비밀을 발견하세요. 다층적인 임무를 통해 지역 생태계의 내부를 조사하게 됩니다. 여기서 얻은 지식으로 이전에는 발견되지 않았던 이 지역의 새로운 도전에 맞서기 위해 기술과 전략 습득해야 합니다. 생물군계의 조화를 되찾을 수도 있고, 잿더미를 남길 수도 있습니다. 선택은 여러분의 몫입니다. 특징: 균류 늪지 생물군계에서 펼쳐지는 새로운 스토리 캠페인의 분기를 확인하세요. 환경 조건에 맞게 기술을 적용해 육지와 수상에 기지를 건설하세요. 독특한 동식물 종을 연구해 보세요. 이들이 균류 늪지의 극한 환경에서 어떻게 적응하며 살았는지 알아보세요. 고급 기지 건설 방법을 사용해 전초 기지에 복잡한 전력 공급망을 구축하세요. 새로운 거대한 방어용 타워를 활용하여 기지의 저지력을 높이세요. 이 섬세한 생태계의 균형을 깨뜨리는 질병에 맞서 싸우세요. 확장팩 콘텐츠: 확장팩의 스토리 콘텐츠는 기존 리프트브레이커의 메인 캠페인과 통합됩니다. 확장팩의 새로운 콘텐츠는 게임을 진행하며 잠금 해제됩니다. 리프트브레이커 스토리 캠페인을 이미 완료한 경우, 끝난 지점에서 여정을 이어 나갈 수 있습니다. 추가된 스토리 부분이 즉시 잠금 해제되며 새로운 세상을 탐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