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팩에는 골룸으로부터 영감을 얻은 상징적인 감정 표현 6종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게임을 플레이하며 언제든 감정 표현을 사용해 "내 보물"을 선언하고 다양한 감정을 표현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