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Last Hero of Nostalgaia - The Rise of Evil DLC
새로운 모험을 떠나 Nostalgaia를 더 깊이 파헤쳐보세요. The Rise of Evil DLC 확장 콘텐츠가 도착했습니다. 향수, 전통, 진보가 어우러진 세상이 풍경을 새롭게 변화시킬 영웅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강력한 적들의 공격에 맞서세요. 혹독한 시련의 증거로 존재하는 적들이 용감무쌍한 영혼을 기다립니다. 진보를 얽매는 사슬을 끊어 향수의 구조에 도전하고 그 안에 숨겨진 수수께끼를 풀어보세요. 과거의 오래된 방식을 탈피한 잃어버린 조각을 찾으며 부패에 사로잡힌 타락한 영웅들의 오싹한 이야기를 밝혀내세요. - 모험가를 기다리는 새로운 지역에서 수완을 발휘하세요. - 퀘스트에 도움이 될 새로운 방어구와 무기를 획득하세요. - 새롭게 추가된 강력한 적과 보스에 맞서 싸우세요. - 이 DLC를 소유하면 친구가 멀티플레이어에 무료로 참여할 수 있습니다. 운명의 바람이 평범함을 뛰어넘고 비범함을 받아들이라고 손짓하며 당신을 부릅니다. 당신은 과연 변화의 선구자로서 위대한 유산을 창조하며 이 장대한 모험을 장악할 수 있을까요? 아니면 과거에 사로잡혀 정체의 족쇄에 묶이게 될까요? 고귀한 챔피언이여, 선택은 영원의 끝으로 향하는 당신에게 달려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