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Elder Scrolls Online: 14000 Crowns
Crown Store에서 사용할 14000 crown을 구매하세요. Crown은 Crown Store에서 사용합니다. 게임에서 이용 가능한 Crown Store에서 애완동물, 탈것, 캐릭터의 의상, 기타 가상 상품과 서비스를 구매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