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DioField Chronicle Digital Deluxe Edition 콘텐츠 ・무기: Knight's Spear (*1) ・액세서리: Mystical Ring (*1) *1: 게임 후반부에 입수할 수 있는 아이템을 1장 2화에서 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