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Coma 2B: Catacomb - The Survivalist Youngho
영호가 어떻게 달라졌냐고요? 영호는 생존과 야생에 관한 책과 동영상을 너무 많이 봤습니다. 존경하는 모험가들의 생존 스토리를 보면서 '전술적'으로 도움이 될 복장에 관해 배웠죠. 이제 영호는 어떠한 상황에도 대비하기 위해 군용 장비를 갖추었고, 자신을 보호해 주는 방탄조끼를 입습니다. 영호의 네크로블레이드... 아니, 플레어 건은 폭발적이고 강렬한 빛을 발산하여 검객 유령을 처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