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Coma 2B: Catacomb - The Gamer Yungho
영호를 소개합니다! 방과 후에는 온종일 게임에만 푹 빠져 사는 친구죠! 게임에 관한 지식 덕분에 이런 '공포 게임'과 같은 상황을 헤쳐 나가는 데 도움이 됩니다. 영호는 게임 캐릭터처럼 바닥에 굴러 '회피' 기술로 적의 공격을 피할 수 있습니다. 혹시 그 유명한 파란 고슴도치 게임 캐릭터가 연상되세요? 아니면 숨을 때 눈을 가늘게 뜨는 스파이 요원도 떠오르나요? 네, 그게 바로 영호입니다. 네크로블레이드... 아니, 마법의 광선검을 든 영호는 순식간에 용맹한 어둠의 군주로 변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