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Champion Hammer & Balance Tattoo
게임 내 콘텐츠. 고대에는 한 명의 위대한 영웅을 뽑아 목숨이 다할 때까지 우주의 균형을 지키는 임무를 부여했다고 합니다. 이러한 영웅은 챔피언 해머를 들었으며 전신에 조화 문신을 새겼다고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