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00년 후의 미래, 목성의 위성 칼리스토의 최고 보안 등급 감옥인 블랙 아이언 교도소를 무대로 펼쳐지는 내러티브 중심의 3인칭 생존 공포 게임! 수감자들이 괴물로 변해 혼란의 도가니에 빠진 이곳에서 플레이어는 주인공이자 수감자 중 하나인 제이콥 리가 되어 목숨을 건 탈출을 감행해야 합니다. 안전한 길을 찾아 블랙 아이언 교도소를 탈출하고, 그 와중에 칼리스토 이면에 감춰진 어둡고 충격적인 비밀을 밝혀내십시오. 사격과 근접 격투 기술을 적절히 조합하고 전술적 능력을 발휘해, 빠르게 진화하는 괴물들과 맞서 싸우십시오. 또한, 새 무기와 장비 및 능력을 잠금 해제해 점점 커지는 위협을 극복하고, 목성의 '죽은 달' 칼리스토를 무사히 탈출하십시오. 치밀하게 설계된 극한 공포 Glen Schofield의 차세대 생존 공포 게임 칼리스토 프로토콜은 압도적 분위기와 숨 막히는 긴장감, 잔혹한 무력감과 휴머니티가 절묘한 앙상블을 이룬 작품입니다. 형용할 수 없는 공포가 도처에 도사린, 긴장감 넘치는 스토리 속에서 등골 서늘한 두려움을 체감하십시오. UNITED JUPITER COMPANY의 비밀을 밝히십시오 2320년, 정체불명의 질병이 목성의 '죽은 달' 칼리스토를 뒤덮자, 이곳에 자리 잡은 블랙 아이언 교도소 역시 혼란의 도가니에 빠져듭니다. 칼리스토 프로토콜의 플레이어는 수감자 '제이콥 리'가 되어 극한의 공포를 극복하고 흉포한 괴물을 무찌르며, 대기업 United Jupiter Company의 근간에 놓인 어두운 의문을 풀어내야 합니다. 잔혹하고 전략적인 전투를 마스터하십시오 사격과 근접전의 자연스러운 결합으로 아드레날린을 자극하는 칼리스토 프로토콜의 전투 방식을 체화하십시오. 한때 블랙 아이언 교도소에서 죄수 진압용으로 사용하던 독특한 중력 병기도 준비되어 있습니다. 흉측한 적들에게 최대한 접근하여 사지를 분쇄하고 동원 가능한 수단을 최대한 창의적으로 활용하여, 매번 닥쳐오는 목숨을 건 싸움에서 살아남으십시오. 목성의 '죽은 달'을 휘감은 고립감을 체감하십시오 우주에서 가장 가혹하고 고립된 환경 중 하나인, 목성의 '죽은 달' 칼리스토에서 목숨을 선 사투에 내몰리게 된 주인공 제이콥. 플레이어는 제이콥이 되어 블랙 아이언 교도소의 공포뿐 아니라, 정체불명의 질병에 휘말린 칼리스토를 안팎으로 잠식한 오랜 비밀에 맞서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