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Anacrusis - 챌린지 트랙 #0 - The Infinity Pass
기간 한정 제공 - 우리는 초기 플레이어에게 정말 멋진 것을 보상하고 싶습니다. 한정된 시간 동안 The Anacrusis Infinity Pass를 판매합니다. 이 패스는 우리가 제작하는 모든 챌린지 트랙의 프리미엄 버전을 우주가 죽을 때까지 영원히 영원히 잠금 해제할 것입니다. 맞습니다. 오늘 저렴한 가격으로 향후 챌린지 트랙과 함께 제공되는 모든 게임 내 보상을 잠금 해제할 수 있습니다. 게임을 하기만 하면 됩니다. 어떤 종류의 보상? 우리는 가장 인기 있는 모든 비즈니스에 대해 이야기하고 있습니다. 최신 춤, 멋진 의상, 최신 총기 스킨, 새로운 배너, 타이틀 등. 하지만 더 많은 것이 있습니다! 이 세련되고 독점적인 Infinity Pass 플레이어 배너(Infinity Pass 배너 제공 예정)를 선택하여 게임 내에서 Infinity Pass를 선보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