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acon레이싱 및 비행시뮬레이션기타
Test Drive Unlimited Solar Crown의 스트리트 실버 팩은 다음을 포함하고 있습니다. - 랜드로버 레인지로버 스포츠 SVR* - 메르세데스-벤츠 SLS AMG** - 아바타용 스트리트의 군주 의상 - 차고의 모든 차와 호환 가능한 차량 커스터마이징용 스트리트 스티커 팩 * 레벨 12에 도달하면 랜드로버 레인지로버 스포츠 SVR이 차고에서 자동으로 잠금 해제됩니다. ** 레벨 20에 도달하면 메르세데스-벤츠 SLS AMG가 차고에서 자동으로 잠금 해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