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est Drive Unlimited Solar Crown - Solar Content Pack
Test Drive Unlimited Solar Crown의 Solar Content 팩은 다음을 포함하고 있습니다. - 마세라티 MC20* - 쉐보레 카마로 ZL1 1LE* - 아바타용 이사회 회원 의상 - 차고의 모든 차와 호환 가능한 차량 커스터마이징용 솔라 크라운 스티커 팩 * 레벨 20에 도달하면 마세라티 MC20과 쉐보레 카마로 ZL1 1LE가 차고에서 자동으로 잠금 해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