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est Drive Unlimited Solar Crown - Ford GT 2006
유명한 1960년대의 포드 GT40으로부터 영감을 받은 2006년 포드 GT는 르망 24시간 레이스의 4차례 우승자에게 경의를 표합니다. 이 최상급 고성능 차의 디자인은 이전 모델을 떠올리게 만듭니다. 558마력을 자랑하는 4.4리터 V8 미드엔진을 탑재하고 있습니다. 이 독특한 차량은 모든 차량 애호가들 사이에서 전설로 자리 잡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