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기 스킨 번들 - Team Pulse Animated 세트
Gears 3 멀티 플레이어 무기를 위한 Team Pulse Animated 스킨은 COG 및 로커스트 색상 구성을 제공합니다. 팀 정신을 과시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