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ils of Iron 2: Whiskers of Winter - Augur of the Draugr Armour Pack
Tails of Iron 2: Whiskers of Winter의 'Augur of the Draugr' 팩의 고대 갑옷을 착용해 보세요. 업그레이드 가능한 이 독특한 드라우그르 장비 컬렉션에는 새로운 투구 3개, 갑옷 3개, 견갑 3개와 함께 새로운 방패 3개, 새로운 도끼 3개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쥐와 박쥐의 오랜 전쟁 중 격렬한 전투 속에서 만들어진 이 장비들은 북부 관리자의 후계자인 아를로를 도와 겨울이 휩쓸고 지나간 쥐 왕국의 북쪽 국경에서 다크 윙의 차가운 군대에 맞서 일어설 수 있도록 영감을 불어넣어 줄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