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urviving Mars: Space Race Plus
이 행성에서 강대국의 자리를 노리는 라이벌 스폰서가 후원하는 다른 여러 AI들과 함께 마일스톤, 이상 현상을 위한 경쟁을 펼치세요. 화성에서 영토를 구축하면서, 이들 AI들과 거래를 할 수도 있고, 구조 신호에 응답할 수도 있고, 구조 신호를 보낼 수도 있고, 경쟁 식민지로부터 중요한 식민지 주민을 훔쳐올 수도 있습니다. 또한, Surviving Mars: Space Race Plus는 화성에서 수준 높은 삶을 꿈꾸는 식민지 주민들을 위해 Marsvision Song Contest 및 Colony Design Set를 선보입니다. 이야기 이벤트 식민지화 과정 속에서 발생하는 이야기 이벤트를 통해서 돔에서의 삶이 어떤 것인지 경험하고 자신의 관리 능력을 테스트해 보세요. 고유의 차량 및 건물 각 스폰서는 저마다 고유의 차량과 건물을 보유하고 있으며, 미션 중에 이런 차량이나 건물로부터 혜택을 받을 수도 있습니다. 자신의 우주여행 대기업에 특별한 개성을 불어넣으세요. 새로운 미션 스폰서 최후의 개척지를 차지하기 위한 싸움에 일본과 브라질이 뛰어들었습니다. 이제부터 일본과 브라질이 새로운 미션 스폰서로 제공되며, 이들은 화성에서 이름을 떨치기 위해 모든 것을 쏟아붓게 될 것입니다! 독특한 목표 및 보상 각 스폰서는 미션 중에 저마다 다른 목표의 과제를 제공할 것입니다. 지구의 스폰서는 과연 당신을 어떤 미래로 인도하게 될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