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urviving Mars: Project Laika
동물농장 화성의 초원에서 소, 닭, 돼지 등을 포함한 8종의 농장 동물을 길러 보세요. 식량에 이용되는 농장 동물들은 크기에 따라 새로운 돔 목장 또는 실외 목장에서 기를 수 있어요. 작물보다 물이 더 많이 소모됩니다. 화성인의 가장 좋은 친구 Project Laika에는 친근한 친구들인 고양이, 개, 토끼부터 평상시 보기 힘든 라마, 펭귄, 오리너구리에 이르는 25종의 펫이 있습니다. 행성을 충분히 테라포밍하고 나면 펫들은 주변의 풀숲이나 나무를 탐험하기 위해 밖으로 나가게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