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urviving Mars - Colony Design Set (PC)
25가지 신규 건물로 당신의 주거, 업무, 오락 구역에 새로운 분위기를 더하세요. 스털링 발전기와 스페이스바를 포함한 다양한 건물로 당신의 식민지를 멋지게 꾸밀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