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uper Rebellion
인류는 은하계 외계 제국의 힘에 굴복했지만 스스로 조직하여 저항군을 창설했습니다. 평화를 추구하는 반군에 합류하여 지구에 도사리고 있는 악을 물리칠 수 있도록 도와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