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uper Lucky's Tale - 아가미 섬 추가 콘텐츠
"모험에 돌아온 것을 환영합니다! "모든 연령대가 즐길 수 있는 유쾌한 플랫폼 게임, "Super Lucky's Tale"이 새롭고 신나는 챕터와 함께 돌아왔습니다. 징크스를 쓰러뜨린 럭키는 그리운 폭싱턴에서 휴가를 보낼 날을 고대하고 있었습니다. 하지만 세월의 책에게는 다른 계획이 있었죠. 럭키는 한 번 더 책 속으로 빨려 들어가, 이번에는 열대 낙원인 아가미 섬에 나타나게 됩니다. 최고의 휴양지 상을 받았다는 명성과 아름다움에도 불구하고, 아가미 섬에서는 무언가가 잘못되었다는 사실이 빠르게 드러납니다. 럭키는 곧 레이디 니야옹이 신곡 출시를 기념하여 섬을 장악하고 최고... 아니 최악의 파티를 준비한다는 사실을 알게 됩니다. 이제 럭키는 레이디 니야옹이 관광객들의 즐거운 시간을 망치고 세월의 책 속에 있는 세계를 완전히 파괴하기 전에 혼란에 빠진 섬을 구해야 합니다. 럭키와 함께 고전적인 플랫폼 챌린지, 수수께끼의 땅굴, 까다로운 퍼즐, 열대의 위험한 장애물 코스로 가득한 최신 모험을 떠나세요. 햇빛 가득한 낙원을 파고들며 익숙한 캐릭터와 새로운 캐릭터를 만나보세요. 클로버의 행운이 여러분의 길을 안내하기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