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uper Kids Racing : Remastered Demo
Ultimate Kids Racing Adventure를 준비하십시오. 이 게임은 당신에게 아이들이 당신의 행복에 만족할 수있는 기회를 줄 것입니다. 특징 -아이들과 가족들에게도 적합합니다. -8 게임에서 최대 100 바퀴로 레이싱 도전. 무료 버전에는 1 개의 도전이 잠금 해제되었습니다). -게임에서 100 대의 자동차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무료 버전에는 2 대의 자동차가 잠금 해제되었습니다). -사막, 눈, 도시, 고속도로 등과 같은 다양한 환경 -아이들과 가족은이 게임을 즐길 것입니다. 경주 모험 준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