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uper Kids Racing : Mini Edition Demo
Super Kids Racing: Mini Edition은 선택할 수 있는 다양한 유형의 차량과 함께 5가지 시즌이 포함된 다양한 챌린지를 제공합니다. 플레이어는 분할 화면 멀티플레이어 모드에서 친구와 함께 이러한 도전을 완료하는 것을 좋아할 것입니다. 친구 및 가족과 함께 궁극의 레이싱 모험을 준비하세요. 특징 1. 정글, 눈, 용암, 롤러코스터, 도시 환경과 관련된 5가지 도전 과제. 2. 각 시즌의 10개 레벨. 총 50개의 레벨이 있으며 각 레벨에는 최소 3개의 랩이 있습니다. (무료 버전은 시즌 1의 2개 레벨에 대한 액세스를 제공하며 정식 버전을 구입하면 게임의 모든 기능을 잠금 해제할 수 있습니다.) 3. 게임 내에서 플레이할 수 있는 50가지 유형의 차량. (무료 버전에서 플레이할 수 있는 차량 2대, 게임의 모든 기능을 잠금 해제하려면 정식 버전을 구입하십시오.) 4. 모든 연령대에 적합합니다. 친구와 가족은 이 게임을 즐길 것입니다. 5. 게임 내 다국어 지원. 6. 키보드와 컨트롤러 모두 지원됩니다. 7. 분할 화면 멀티플레이어 모드를 통해 플레이어는 친구 및 가족과 함께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8. 싱글 플레이어용 키보드 키(일시정지를 위한 화살표 키 및 P 키)(멀티플레이어의 경우 두 번째 플레이어의 경우 WASD 사용) 레이스 준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