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URM MILITARY 45
Sturm Military-45는 폴리머 프레임, 반자동 권총으로 프리텐션 스트라이커 사격 시스템과 .45 ACP 탄환을 사용합니다. 권총의 직렬화된 부분은 유리 충전 나일론 프레임에 적합한 철대로 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