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range Brigade - The Thrice Damned 1: Isle of the Dead
미지의 지중해 지역에 위치한 해적 요새? 외딴 정글 낙원을 배회하는 위험한 괴물들? 스트레인지 브리게이드에게는 일상적인 일이랍니다! 모험가 여러분, Strange Brigade의 신규 3부작 캠페인, 세 번의 저주 중에서 첫 번째 미션인 망자의 섬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세테키는 패배했지만, 악의 세력은 숨돌릴 틈도 주지 않습니다! 이 새로운 스토리 미션을 통해 Strange Brigade 모험을 이어가고, 무시무시한 섬을 솔로 또는 2~4인 플레이어 협동으로 탐험하고, 사악한 해골 군단을 지옥으로 돌려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