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range Brigade - Gentleman Explorer Character Pack
Strange Brigade에 새롭게 합류한 멋쟁이, 윈스턴 베이로 플레이하세요! 탐험가, 탐광자, 기자, 첩보원, 외교관, 신사 여행가… 윈스턴 베이은 전 세계를 누비며 모험을 즐겨왔습니다! 그는 다양한 여행 경험을 통해 다져진 일반인보다 강인한 체력과 넓은 영혼 획득 반경이 특징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