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Games 패스로 Steep을 좀더 깊이있게 체험하고 프리스타일을 완벽하게 즐기십시오! 어떤 콘텐츠가 포함되나요? - X Games DLC: 알래스카에서 완전히 새로운 경대회가 펼쳐집니다. Steep 역사상 가장 인상적인 스노우파크에서 금메달을 획득하고, X Games에서 치열한 도전을 극복하십시오. - 90대 DLC: Steep 게임에 고전적인 느낌을 더하고 90년대 동계스포츠 게임과 같은 모습으로 만드십시오. 3개의 고전적인 꾸미기와 트릭, 음악... 모든 것이 복고풍으로 다시 돌아옵니다! - 로켓 윙즈 DLC: 모든 데어데블이 가장 좋아하는 로켓 윙즈의 15가지 신규 챌린지에서 알프스와 알래스카의 하늘과 계곡을 목이 부러질 것 같은 속도로 비행하십시오! 로켓 윙즈를 위한 3가지 독점 꾸미기를 획득하여 다른 라이더와 다른 모습을 뽐내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