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이와이어 조종사 팩과 그의 조종사 능력, 강제 해킹으로 모험의 질을 높이고 승리를 쟁취하십시오. 다음 디지털 구성품이 포함됩니다. *헤이와이어 조종사 1명 메이슨이 주도한 실험으로 탄생한 헤이와이어로 플레이하며 고대 레기온 프로그램이 이퀴녹스의 인공지능, 세이지와 안전하게 상호작용할 수 있는지 알아보십시오. 왜곡된 전기음으로만 소통하는 헤이와이너는 호기심이 많은 작은 기계이자 이니셔티브 팀의 소중한 자산입니다. 레기온 적을 해킹하여 잠시 아군으로 만들고 전투의 흐름을 여러분에게 유리하게 만드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