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리 아버우드 조종사 팩과 그의 조종사 능력인 총잡이로 여러분의 모험을 한층 더 강력하게 만들고 승리를 이루어내십시오. 엘리의 훌륭한 사격술과 초인적인 반사신경으로 모든 것을 날려버리십시오. 다음 콘텐츠의 디지털 버전 포함: *엘리 조종사 1명 엘리 아버우드는 수수께끼로 가득한 늙은 바이온으로, 폭력으로 얼룩진 과거에서 벗어나기 위해 단순한 탐사자의 삶으로 회귀했습니다. 그는 아틀라스에 일어난 진실을 목격할 정도로 오랜 세월을 살아왔습니다. 은퇴했던 그가 돌아왔으니 적들도 조심해야 할 겁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