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지와 정체 공격을 가하는 그의 무기로 여러분의 모험을 강화하고 넵튠 함선 팩으로 승리를 이루어내십시오. 넵튠 함선 팩에는 다음 콘텐츠의 디지털 버전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 저지 조종사 1명 * 넵튠 함선 1척 * 레비테이터 무기 1종 저지는 세인트 그랜드가 지구 남극에서 찾아낸 강력한 외계인입니다. 그는 생명체 형태의 노바로 보였고 이에 영감을 얻은 세인트 그랜드는 인류 최초의 초광속 기술을 발명했습니다. 저지의 함선 넵튠은 태양계 언저리의 거대한 가스 행성에서 이름을 따왔으며, 그의 신비롭고 동떨어진 성격은 물론 독특한 파란색 외형까지 그대로 담고 있습니다. 두터운 장갑으로 무장해 안정적이며, 소형 함선을 교란하기에 이상적입니다. 스타링크 이니셔티브의 함선에 사용된 반중력 기술 또한 레비테이터를 가공할 무기로 만들었습니다. 자체 유도 미사일은 적을 무력화시키고 적이 반격 능력을 상실하게 만듭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