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이저 르메이 조종사 팩과 그의 조종사 능력인 파워 코드로 여러분의 모험을 한층 더 강력하게 만들고 승리를 이루어내십시오. 헤비메탈 광인 레이저로 적들을 날려버리십시오. 다음 콘텐츠의 디지털 버전 포함: *레이저 조종사 1명 전투기 조종사이자 자칭 헤비메탈 광인 레이저는 이퀴녹스의 정비사 겸 전투 전략가로 활약하고 있습니다. 그녀는 굳세며 자존심이 강하며 허튼수작을 용납하지 않습니다. 레이저는 고된 훈련을 통해 얻은 절제력으로 팀 전체의 집중력을 유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