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컬스크림 우주선 팩에는 다음 디지털 구성품이 포함됩니다. * 랭커 파일럿 1명 * 스컬스크림 우주선 1척 * 타이들 웨이브 무기 1정 랭커 - 다혈질에 고약한 성격을 지닌 무법자 갱단 두목이자 전문 정비사입니다. 랭커는 거칠고 무례하고 위험하지만, 약자 앞에서는 한없이 부드럽습니다. 다만 약자가 아니라면... 조심하십시오. 스컬스크림 - 랭커처럼 자아도취에 빠진 사람이 아니라면 자기 함선의 이름을 스컬스크림이라고 지을 이는 없을 겁니다. 하지만 랭커는 이 이름을 사용할 만큼 맹렬한 인물이기도 합니다. 수많은 적이 그의 선체를 장식하고 있는 표백된 동물 뼈를 공중에서 폭발하기 직전에 보았을 것입니다. 타이들 웨이브 - 근거리 파장 발사 기능이 충격파와 비슷하지만 반중력 정체 능력이 더해진 타이들 웨이브는 앞을 가로막는 적을 돌파구를 마련해야 하는 경우에 적합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