칼 제온 조종사 팩과 그의 조종사 능력인 소용돌이 보호막으로 여러분의 모험을 한층 더 강력하게 만들고 승리를 이루어내십시오. 중력의 달인인 칼로 적의 포화를 되돌려보내십시오. 다음 콘텐츠의 디지털 버전 포함: *칼 조종사 1명 칼 제온은 원정대 과학자로, 연구실에 있을 때가 가장 행복합니다. 끝이 없는 지적 호기심 때문인지 예절과 같은 일상적인 부분에는 소홀한 편입니다. 평생 워든에 흥미를 품어온 그에게는 고대 워든의 신비를 밝힌다는 꿈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