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장 팩으로 Starlink의 다른 함선과 무기, 조종사들을 회득해 여러분의 완벽하고 풍부한 게임을 즐기고 각 조종사들의 특별한 능력을 누려보십시오! 이 모듈형 완구를 조합하면 아틀라스를 구원하기 위한 전투에 많은 도움이 될 것입니다. 소장 팩에는 다음 콘텐츠의 디지털 버전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 함선 4척 : 넵튠, 에이펙스, 밴가드, 네이더 * 조종사 8명 : 저지, 체이스 다 실바, 헌터 하카, 샤이드, 레비 맥크레이지, 레이저 르메이, 엘리 웨스트우드, 칼 제온 * 무기 12종 : 레비테이터, 볼케이노, 임플로더, 널리파이어, 아이언 피스트, 빙결 광선, 크러셔, 슈퍼 개틀링, 쇼크웨이브, 가우스 포, 헤일스톰, 메테오 고지 사항: 컬렉션에서 사용 가능한 콘텐츠 일부는 디지털 스타터 에디션에서도 사용 가능한 콘텐츠입니다. Starlink: Battle for Atlas에서는 은하계 조종사 무리를 이끌며 당신만의 스타쉽을 건조하거나, 아틀라스 항성계를 탐험하며 사악한 그락스와 그의 잊힌 레기온과 싸웁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