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크웨이브 & 가우스 포Mk.2 무기 팩으로 여러분의 무기를 강화하고 적절히 활용해 적과의 전투에서 승리하십시오. 다음 무기의 디지털 버전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 쇼크웨이브 무기 1종 * 가우스 포 Mk. 2 무기 1종 쇼크웨이브 - 원래 군중 해산을 위한 비살상 장치로 고안되었습니다. 하지만 일반인에게 사용하기에는 진탕성 폭풍파의 강도가 너무나도 강하고 위험했습니다. 이후로 쇼크웨이브는 적을 산산조각내기 위한 용도로만 사용됩니다. 가우스 포 Mk. 2 무기 - 개조된 물리 안정기로 향상된 전자기 코일을 추가로 장착한 가우스 포 MK2는 기존 가우스 포보다 모든 측면에서 우월합니다. 심지어 보기에도 더욱 화려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