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일스톰 & 메테오 Mk.2 무기 팩으로 무기를 한창 강화시키고 개조해 적의 공격에 맞서십시오. 다음 콘텐츠의 디지털 버전 포함: * 헤일스톰 무기 1종 * 메테오 Mk.2 무기 1종 헤일스톰은 슈레더의 4개 총신을 응용하여 냉기 투사체를 발사합니다. 사거리가 짧고 정확한 투사체는 치명적인 정밀함으로 대상을 얼립니다. 과충전된 메테오 MK2는 사용자 주변에 더욱 강력한 열의 장막을 형성하여 함선을 불타는 죽음의 구체로 바꿉니다. 이를 가로막는 모든 적은 불행한 운명을 맞이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