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link: Battle for Atlas Digital Vigilance Starship Pack
비질런스 우주선 팩으로 모험의 질을 높이고 승리를 쟁취하십시오. 비질런스 우주선 팩에는 다음 디지털 구성품이 포함됩니다. - 비질런스 우주선 1척 - 갈라 조종사 1명 - 자운트 무기 1정 비질런스 우주선 - 탐사자에게는 우호적인 종족에게 임시변통 스키머를 제작해 주는 전통이 있습니다. 비질런스는 그 전통의 일환이자 고국을 지키기 위한 갈라의 노력이 담긴 산물입니다. 갈라 자우스트 조종사 - 탐사자 민병대의 지도자 갈라는 레기온을 고향에서 몰아내고 다른 이들이 자신과 뜻을 함께하도록 고무하는 걸 자신의 의무로 여깁니다. 갈라는 '탐사자의 창기병단'이라는 전설 속의 영웅들로부터 용기와 기사도를 배웠습니다. 자운트 - 자운트의 고유한 반중력 배기 시스템은 자체 추진력을 강화하여 사용자를 앞으로 밀어주는 동시에 사용자 주변에 정체장을 형성합니다. 동일한 폭발력으로 여러 대상을 흩어버릴 수 있는 다른 무기는 찾기 힘들 겁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