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link: Battle for Atlas Digital Vantage Starship Pack
밴티지 우주선 팩에는 다음 디지털 구성품이 포함됩니다. - 밴티지 우주선 1척 - 펀 조종사 1명 - 얼음 지뢰 무기 1정 밴티지 우주선 - 밴티지는 펀이 지닌 탐구 정신의 연장선입니다. 아틀라스의 위험한 오지에서 연구를 진행하고 생존할 수 있도록 최고의 원정대 과학자들이 설계했습니다. 밴티지를 탄 조종사는 최첨단 생존 장비를 통해 수 주의 시간을 버틸 수 있습니다. 펀 조종사 - 생존주의자이자 우주생물학자인 펀은 열정적이고 똑똑하며 즉흥적입니다. 그녀는 아틀라스의 특별한 생물체들에게서 무한한 흥미를 느끼고 있으며 고향을 자연 상태로 회복시키겠다는 꿈을 이루기 위해 이니셔티브에 합류했습니다. 얼음 지뢰 무기 - 원래는 사격 연습용 원반 발사 장치로 고안되었으며, 이 장치에는 넓은 반경의 적을 빙결시키는 냉기 폭발성 무기가 장착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