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field - 1000 Creation Credits
Starfield의 Creations 메뉴에서 사용 가능한 1,000 Creation Credits을 받으세요. 인게임에서 카테고리별로 엄선된 콘텐츠를 둘러보고 Credit을 사용해 구매하세요. Creation은 본 게임 및 공식 추가 콘텐츠와 호환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