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래곤 에이지: 인퀴지션 - Spoils of the Avvar
Spoils of the Avvar 콘텐츠 팩은 인퀴지션에 새로운 개인화 요소를 추가하며, 테다스를 가로지를 수 있게 해주는 다섯 마리의 다양한 탈것으로 구성된 Avvar Mount Pack을 포함합니다. 전투적으로 치장한 탈것을 타고 전장으로 돌격하세요! 자유로운 에이바의 영혼을 스카이홀드로 가져오세요. 여러 방법으로 기지를 커스터마이즈할 수 있습니다. 또한, 여러분의 파티가 적을 상대로 우위를 가져갈 수 있도록 Spoils of the Avvar 콘텐츠 팩은 두 벌의 독특한 갑옷을 전리품과 설계도로 제공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