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별 게임 도우미인 게임 친구 타올리를 받으세요. South Park의 거리는 이제 예전처럼 안전하지 않습니다. 노련한 South Park 베테랑 플레이어들도 도움이 필요해요. '게임 친구 타올리'는 게임 내내 중요한 고비마다 특별한 방법으로 도움을 줄 거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