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즌 패스를 이용하면 새로운 모험과 친구와 추가 아이템('Relics of Zaron – Stick of Truth 코스튬 및 퍼크' 팩 포함)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진리의 막대 때문에 발발했던 대서사적인 전쟁을 기려볼 수 있는 좋은 기회입니다.